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회원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    신청은 영업시간내 (10~5시) 고객센터 (02-6952-2170)로 요청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  

    ※ 신청해주시면 담당자가 직접방문하여 접수 하실수 있습니다. 

  2. 납부방법을 변경하고싶습니다 

    홈페이지를 통한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. 

   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(02-6952-2170)로 요청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  

  3. 전문가 자문서비스를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▶ 홈페이지 : 전문가그룹서비스> 원하시는서비스선택 > 1:1문의 

    전문가가 확인후 연락드립니다.  

  4. 추천인제도는 무엇인가요? 

   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시,월회비또는 연회비의 20%를 기존회원에게 포인트로 지급하는 제도입니다  

  5. 포인트제도가 무엇인가요? 

    1포인트는 당 1원으로 합니다. 

    지급된 포인트는 당사 자문단및 사업부 유료서비스에 활용 가능합니다. 

  6. 계약철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회원은 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에 FAX(철회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으로)로 약관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 

  7. 계약을 부활하면 어떻게 하나요? 

    실효가 된 계약은 회비 납부시,즉시 부활처리되면, 당사의 자문서비스를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. 

FAQ 검색

접속자집계

오늘
11
어제
51
최대
68
전체
57,349
그누보드5
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